설빙, ‘생딸기시리즈‘ 판매점유율 65% 돌파

출시와 함께 2주만에 독보적인 판매량 기록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지난 주말 출시 2주를 맞은 설빙의 ‘생딸기시리즈’ 4종이 전체판매량 가운데 65.14%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설빙의 생딸기시리즈는 지난해 겨울 첫 선을 보인 메뉴로 겨울 내내 높은 판매량으로 한겨울 설빙의 매출을 견인한 효자상품이다. 지난달 설빙은 ‘생딸기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 그리고 ‘생딸기찹쌀떡’의 겨울철 인기메뉴와 함께 ‘한딸기설빙’의 신메뉴를 더해 4종의 생딸기시리즈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겨울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첫 선을 보인 한딸기설빙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출시 초기 무난한 판매량을 나타냈으나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나날이 판매량을 갱신, 지난 주말 단일메뉴로 판매점유율 40%를 넘기며 전체판매 순위 1위에 올라섰다. 한편 한딸기설빙은 케이크 시트 위에 신선하고 달콤한 제철 생딸기 그리고 설빙만의 부드러운 베이스가 차곡차곡 쌓여져 있어 상큼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한딸기설빙과 함께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과 프리미엄생딸기설빙, 그리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찹쌀떡 위에 통 딸기를 그대로 올린 생딸기찹쌀떡 등 4종으로 구성된 설빙의 생딸기시리즈는 올 겨울 내내 설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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