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8시간 만에 100만개 돌파 후 일 판매 실적 170만개 기록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는 11일 자연산 치즈를 활용한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가 출시 하루만에 170만개가 판매됐다고 밝혔다.롯데리아는 2006년 선보인 네덜란드 수제 자연산 치즈 ‘에담’과 ‘고다’ 치즈 패티를 활용한 유러피언 치즈 버거와 업계 유일 디저트인 치즈스틱에 이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로 치즈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인공 치즈가 아닌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과 품질을 살린 제품이다.또한 신제품의 자연 치즈 본연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오더 메이드로 제품을 제공한다.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자연산 치즈 소비량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자연산 치즈에서만 볼 수 있는 ‘스트링’이 우수해 맛과 함께 재미를 살린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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