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패키지 리뉴얼 실시

발매 40주년 맞이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에 신규 패키지 적용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동서식품이 ‘맥스웰하우스’ 오리지날 및 마일드 커피믹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맥스웰하우스의 발매 40주년을 기념해 이뤄졌다. 패키지 디자인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맥스웰하우스의 핵심 가치인 정통성과 신뢰성을 보다 현대적인 감성으로 나타내고자 했다.특히, 맥스웰하우스를 대표하는 색상인 파란색을 활용한 역동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뢰, 정통 상징하는 색인 파란색 선이 패키지 전면에 파도처럼 교차되고 겹치는 모습은 깊고 풍부하게 블랜딩된 커피를 연상시킨다.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는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커피를 가정, 사무실,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이 지난 1976년 12월 선보인 제품이다. 우리나라에서 커피가 대중화되는데 크게 공헌한 스테디셀러로, 오늘날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리뉴얼된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의 가격 및 용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할인점이나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서식품은 맥스웰하우스 커피믹스 리뉴얼을 기념해 12월 중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