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배달 프리미엄 우유 ‘새벽목장’ 이벤트

.

10월 한 달간 ‘새벽목장’ 음용 고객 1000명에게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증정[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매일유업의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다이렉트가 가정배달 프리미엄 우유인 ‘새벽목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다이렉트에서는 10월에 ‘새벽목장’을 음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30봉(40g)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신규로 새벽목장을 신청하는 고객 500명과 기존에 새벽목장을 음용하고 있는 고객 500명에게 혜택을 주는 것으로 모두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새벽목장’은 갓 짠 우유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목장에서 공장까지 원유가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 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하는 ‘12시간 생산 시스템’인 하프데이시스템(Half-day system)으로 우유의 신선함을 담았다. 주문은 매일유업 고객센터(1588-1539),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direct.maeil.com)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