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과일 이미지 전면 배치…유럽산 멀티비타민 로고 넣어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가 냉장유통 주스 '델몬트 콜드 비타민플러스' 2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 성분 및 콘셉트 등은 그대로 유지한 채,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눈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음용 편의성도 높이기 위해 라벨 및 용기 디자인을 변경한 점이 특징이다. 리뉴얼 된 비타민플러스는 신선한 오렌지, 포도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하고 영국, 독일, 스위스 등 유럽산 멀티비타민을 첨가한 프리미엄 주스임을 강조하기 위해 해당 로고를 넣어 기능성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비타민플러스 오렌지100에는 유럽산 비타민C, B5, B6, E가 들어있고 비타민플러스 포도100에는 식이섬유와 함께 유럽산 비타민B5, B6, E가 함유돼 있다. 용기 입구의 크기도 기존 28mm에서 38mm로 30% 이상 넓어져 마시기도 따르기도 쉽게 했으며 뚜껑색은 검정색을 적용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