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1회 클릭수 50만 돌파…'2천만뷰' 향해 달려간다

'신서유기'.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서유기'가 베일을 벗으며 나영석 PD의 목표 조회수가 돌파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tvN '신서유기' 나영석 PD는 지난 1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tvN '신서유기'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2천만 클릭을 노려보겠다"고 밝혔다.'신서유기'는 방송이 아닌 인터넷 전용 콘텐츠로 시청률대신 조회수가 성공의 지표가 된다.4일 오후 1시 30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신서유기' 1회는 50만 이상의 클릭수를 기록했다. 이는 오전 10시에 최초로 공개 된 이후 3시간 30분만의 기록이다.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룸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