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퍼시스 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은 2015년 하반기 신제품과 신규 TV 광고 론칭에 맞추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instagram.com/iloom_official/)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당신이 행복한 순간마다 그곳엔 내 생각이 있을거예요'라는 TV 광고의 메시지처럼 일룸 인스타그램에서는 일룸 가구와 함께하는 로맨틱한 신혼의 순간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룸 모델인 배우 공유와 함께 한 CF의 메이킹 필름을 비롯한 비하인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일룸 인스타그램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10일까지 올 가을 공유에게 프로포즈 받고 싶은 일룸의 신제품 가구를 리그램하여 참여하는 Will you marry me?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또 일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집에서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일룸의 신제품인 홈 카페 레마와 델타듀얼 소파테이블,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일룸 관계자는 "새로운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룸 가구를 활용한 다양한 인테리어 팁과 생활 정보,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