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추찜닭, 소셜커머스 '딩동'과 업무제휴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봉추찜닭(대표 장준수)은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업체인 '딩동'과 업무제휴를 맺고 딩동몰(www.dingdongmall.co.kr)에서 온라인 쿠폰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딩동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이용자와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쿠폰을 구매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를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게 고안된 소셜커머스 몰이다. 봉추찜닭의 딩동 쿠폰은 딩동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외식/뷔페/프렌차이즈 탭에서 봉추찜닭을 클릭하거나 앱 페이지 상단의 '찾기'를 통해 봉추찜닭을 입력하면 바로 메뉴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스마트폰에 받아놓은 모바일 쿠폰은 온 오프라인 연결(O2O) 비즈니스 플랫폼인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POS 시스템이 따로 없는 매장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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