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olla, 부자되기 캠페인' 실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현대증권이 '올라(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olla, 부자되기 캠페인'은 사상 초유의 저금리 시대를 맞아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마련한 금융상품 콘텐츠·이벤트다. 어려운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다양한 금융 정보 제공으로 모두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펀(FUN)'한 콘셉트의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이다.이 캠페인은 ▲ 유용한 경제, 금융커뮤니티를 한곳에 모아 쉽게 방문 할 수 있게 한 '부자연합군' ▲ 코믹무협활극, 금융만평 등 동영상으로 금융상품을 재미있게 설명한 '쩐의 정석' ▲ 고객의 투자성향을 측정하고 적절한 투자방법을 제시 할 뿐만 아니라 지라시 등 재미있는 형식의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부의 비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라 잭팟머신', '올라 부자 퀴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쉽고 재미있는 금융 콘텐츠를 접함으로써 긍정적 투자마인드가 형성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인프라·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이 캠페인은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olla, 부자되기 캠페인' 홈페이지(//www.ollabuja.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영업점 또는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