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웰크론은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세사리빙은 이번 BI리뉴얼을 통해 핵심 슬로건인 'Good Sleeping Science'의 실천 의지를 강화하고, 기능 및 디자인 품질을 한 차원 향상시킴으로써 기능성 침구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새롭게 선보인 세사리빙의 BI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그레이 컬러와 건강과 휴식을 의미하는 그린컬러의 어울림을 강조했다. 또 '알레르기 방지'를 의미하는 원형모양에 '쉼'과 '건강한 휴식 공간'을 의미하는 쉼표(Comma)를 조합해 '세미콜론(;)' 형상으로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미콜론은 문장을 잠시 끊었다가 이어서 추가설명을 할 경우에 사용하는 문장부호로, 침구 브랜드를 넘어 종합 리빙ㆍ홈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세사리빙의 무한한 가능성과 확장의 의미를 표현했다.세사리빙은 이번 BI리뉴얼과 더불어 페이스북, 블로그 등SNS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국내 및 해외 200개 대리점에 태블릿 PC를 무료로 제공하고 블로그 운영 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리점별 개별 온라인마케팅을 적극 장려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운영으로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최근 오픈한 세사리빙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saliving)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sesaliving2022)에서는 30대 이상의 프로슈머들을 위한 세사리빙 신상품 소개, 브랜드 소식 공유는 물론, 침구 소재 별 세탁법, 숙면을 위한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세사리빙 대리점영업마케팅팀 최우진 부장은 "기능성 침구분야의 선두주자로서 BI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기능,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사리빙은 오는 7일까지 BI리뉴얼 및 공식SNS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어플에서 'sesaliving2022' 를 검색해 친구를 맺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되며, 당첨자 5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