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닷컴, 40명 디자이너 샛별 모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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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최초 젊은층 타킷의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대형행사 열어스토리, 감각, 정서 앞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어렵고 비싸다는 편견 깨[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 SSG닷컴이 국내 인기·신예 디자이너 40명과 손잡고 국내 최초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대전을 연다.오는 21까지 펼쳐지는 이번 ‘S-디자이너 페어’는 20~30대를 겨냥,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이 어렵고 비싸다는 편견을 확실하게 해소한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디자이너 5인(강성도, 김형배, 박은빛, 하동호, 박환성)과 신세계가 단독 프로젝트 디자이너 그룹 ‘메이디어(MADE-IER)’를 결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을 전문 생산자와 신세계가 협업해 잘 만들고,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감도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성과 캐주얼 의류 12명, 여성의류 13명, 패션잡화 15명 등 총 40인의 디자이너들이 의기투합한 이번 행사에는 파리, 런던, 베를린 등 세계 유명 패션 도시에서 공부하고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알렉산더맥퀸, 톰포드, 버버리 등 유명 브랜드의 디자이너 경력과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솔드아웃 등 각종 패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대거 모였다. 런던 패션스쿨 출신의 디자이너가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자수로 표현한 소녀 감성의 브랜드 ‘마소영’의 화이트 드레스는 17만원, 독일 베를린의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감성을 살린 브랜드 ‘하케쉬’의 플라워 드레스는 6만7320원에 선보인다.쌈지 디자이너 출신이 만든 실용직인 가방 브랜드 ‘기어쓰리’의 클러치는 9만3195원, 존 갈리아노 아뜰리에 출신의 디자이너가 파리 감성으로 만든 잡화 브랜드 ‘르마스크’의 프렌치 크로스백은 24만2440원 등 유명 패션스쿨과 각종 패션 대회에서 상을 휩쓴 디자이너 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만들다’ 의미의 영어 메이드(MADE)와 ‘~하는 사람’ 의미의 이어(IER)를 합성한 신세계 단독 프로젝트 디자이너 그룹 ‘메이디어(MADI-IER)’에서도 기존 디자이너 상품 가격의 60%대 수준의 합리적인 상품들을 마련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스타일에 디자이너만의 포인트를 첨가한 상품들로, 일상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표지판을 디자인화한 프린트 티셔츠와 LP판의 음악목록을 프린트화한 티셔츠 각 2만9900원, 쉬폰의 하늘하늘한 느낌으로 여성미를 높인 블라우스와 메쉬원단으로 만들어 시원한 티셔츠 각 3만99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행사기간 중에는 인스타그램 S머니(적립금) 1만원 이벤트와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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