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성수기 전략 “대세과일 망고 매력 확실히 보여줄 것”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는 30일 망고빙수 10종을 출시했다. 자몽, 딸기 등 과일빙수를 함께 출시했던 예년과 달리 자사를 상징하는 과일을 앞세워 역대 최다 종류의 메뉴를 선보이며 확고한 차별화 전략을 택했다.망고는 최근 5년간 수입량이 10배 늘어나는 등 국내에서 인기가 수직상승 중이며, 이에 따라 커피전문점 등 다수 카페에서 경쟁적으로 망고 관련 메뉴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더욱이 빙수는 업계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장의 판도를 좌우하며 빙수전쟁이라 불릴 만큼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핵심 메뉴다.스타벅스를 비롯해 카페베네, 할리스, 주커피, 드롭탑 등 다수 브랜드가 빙수 또는 여름 신메뉴로 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았다. 망고식스가 출시한 제품은 순수한 망고의 매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망고 빙수(1만3000원), 생망고 팥빙수(1만원)를 비롯해 아사이볼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과 혼합한 생망고아사이빙수, 생망고청포도빙수, 생망고블루베리빙수, 생망고딸기빙수(이상 1만1000원) 등이 있다.저변이 확대된 만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선보였다. 생망고코코넛빙수(1만1000원)는 코코넛밀크와 망고주스를 혼합한 망고식스의 베스트셀러 음료 망고코코넛을 빙수로 재현한 제품이다. 이 밖에 생망고치즈빙수, 생망고초코빙수(이상 1만3000원), 생망고인절미빙수(1만원)가 있다. 빙수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수도권, 영ㆍ호남권 20개 매장을 순회하며 ‘찾아가자 망고식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해당 매장에서 진행되며 3시 이후 방문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망고코코넛빙수 또는 생망고아사이빙수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장소 및 일정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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