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과일의 대명사 망고 활용한 생망고 페스티벌 신메뉴 6종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신선한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한 ‘생망고 페스티벌’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생과일 신메뉴 생망고 페스티벌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생망고를 사용해 이국적인 향과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카페베네는 신선한 생망고만을 사용하기 위해 필리핀 마닐라 인근의 농장과 직수입 계약을 체결, 현지에서 느낄 수 있는 깊고 진한 생망고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이번 생망고 페스티벌 신메뉴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한 빙수 2종을 만나 볼 수 있다. ‘코니 망고눈꽃빙수’는 눈꽃처럼 부드러운 망고얼음 위에 달콤한 생망고를 통째로 올렸다. 빨간 크랜베리 토핑과 함께 라인프렌즈의 토끼 캐릭터인 ‘코니’ 초코판을 올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제품 가격은 1만1800원이다. ‘망고치즈케이크빙수’는 카페베네의 시그니처 빙수 메뉴로, 달콤한 생망고와 젤라또,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새콤달콤한 망고얼음 사이로 생망고 조각과 망고소스를 더해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만3500원이다. 100% 생망고를 갈아 만든 ‘망고주스’는 입안 가득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망고라떼’는 달콤한 망고와 신선한 우유의 조화가 일품이다. 가격은 각각 5800원이다. ‘망고파르페’는 시원한 망고 프라페노 위에 생망고가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가격은 6300원이다. 이어 ‘망고수풀레’는 부드러운 수풀레치즈케이크 위에 생망고와 휘핑크림을 듬뿍 올려 한층 풍부한 맛을 낸다. 가격은 8500원이다. ‘생망고 페스티벌’ 메뉴는 지난 봄 한정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생딸기 메뉴 5종에 이은 메뉴로 생과일을 사용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최근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망고는 지난해 총 1만t이 넘는 수입량을 기록하면서 열대과일의 여왕으로 떠오르고 있다. 달콤한 맛은 물론, 풍부한 영양으로 유명한 망고는 비타민A, 비타민B6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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