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2 메시지 전파할 맘스카우트 2기 단원 모집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4월5일까지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2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맘스카우트 2기는 순성산업의 공식 홍보대사로 지난해에 이어 지속 전개해오고 있는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시즌2, 카시트 안전, 이제 실’속’체크하세요’의 메시지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다. 맘스카우트는 순성 라온 카시트 체험이 가능한 연령(신생아~7세)의 자녀가 있으며 ISOFIX 지원 차량을 소유해야 한다. 다양한 미션을 성실히 수행해나갈 수 있는 열정 있는 엄마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맘스카우트로 선정된 엄마들에게는 순성의 신제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OAN)의 체험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카시트 장착 국제 표준 기준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간편하고 정확한 장착이 가능한 ISOFIX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와 투스텝 유아용 변기 등 순성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정의 활동비와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외식 상품권도 증정하며 우수 활동 대원 TOP3 및 최고의 팀장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맘스카우트 2기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blog.naver.com/soonsung99)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본인 블로그에 지원 동기를 포스팅 한 후 포스팅 URL을 첨부해 신청서를 작성하면된다. 최종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단원 발표는 4월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발대식은 4월15일이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