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엠비오, 이종석 웹드라마 공개 '눈길'

하루 평균 12만뷰 기록하며 인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일모직의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전속 모델 이종석이 출연한 웹드라마 '롱 디스턴스 러브(Long-distance Love)'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K2DRIoBSnx8)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서울에 사는 이종석이 중국 상하이에 있는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냈다. 해당 영상은 하루 평균 12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엠비오는 다음달 12일까지 '파인딩 퍼펙트 맨(Finding Perfect Men)'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5개 엠비오 매장에 전시된 이종석 블레이저를 입고 사진을 촬영한 고객 중 가장 완벽하게 옷을 소화한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다. 이종석이 웹드라마와 화보 촬영에서 직접 입었던 5벌의 블레이저는 삼성패션 명동점, 코엑스몰, 롯데백화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의 엠비오 매장에서 입어 볼 수 있다.이종석이 착용한 블레이저는 엠비오의 ‘퍼펙트 블레이저(Perfect Blazer)’ 상품으로, 블레이저는 1870년대 영국 대학교 유니폼 상의에서 시작된 남성 재킷을 말한다. 잘 늘어나는 스트레치 저지 소재를 사용해 활동이 편안하고 넥타이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금속 장식이 더해져 이종석과 같이 세련된 도시남자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