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유료고객 대상으로 '지니 고객감사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2년간 고객의 유료상품결제 횟수에 따라 마스터레벨 등 4가지 레벨로 구분, 40-70만원상당의 소니 헤드폰을 추첨해 52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KT뮤직 유료상품을 주로 이용하는 연령층은 20대(52%)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30대(24%), 10대(13%) 순으로 유료음악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지니 유료고객들이 주로 구매하는 상품은 '스마트다운로드 음악감상' 상품과 '무제한 음악감상' 상품 순으로 다운로드 전용 상품 보다는 스트리밍 위주의 상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