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W 호텔 '싱글즈 파티' 후원

솔로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이탈리아 출신 DJ 보틴 디제잉 참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벨기에 대표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W서울 워커힐에서 열리는 '싱글즈 파티-파트 2'를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14일 밤 10시부터 15일 새벽 4시까지 열리는 이번 싱글즈 파티-파트2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의 싱글즈 파티-파트1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이탈리아 출신의 프로듀서이자 DJ 보틴(BOTTIN)의 폭발적인 디제잉(DJing)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디제잉 외에도 스텔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스텔라의 전용잔인 챌리스(chalice, 성배)를 주제로 만든 대형 오브제를 전시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칸 영화제 공식 맥주답게 영화제의 주인공처럼 연출이 가능한 스텔라 아르투아 포토 존을 마련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포토 서비스도 제공한다. W 서울 워커힐 관계자는 "이번 싱글즈 파티-파트 2는 커플들만을 위한 화이트데이가 아니라 솔로들도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스텔라와 함께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스텔라 아르투아는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전 세계 프리미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2010년에는 유럽 프리미엄 맥주 중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2위에 선정됐으며, 칸 영화제의 공식 맥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스텔라는 미세하고 정교한 사즈(Saaz) 홉 아로마를 함유하고 있으며, 미묘한 파인애플 향으로 마무리된다. 챌리스라는 성배 모양의 전용잔에 9단계에 걸쳐 따라 마시면 스텔라 특유의 맛과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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