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엑소 스페셜포토북 프로모션 오픈

MCM 제품 구매 시, 엑소 포토북 3000권 선착순 증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럭셔리 브랜드 MCM은 전속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스페셜포토북 '다스 바이스'를 14일부터 MCM 제품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다스 바이스'는 독일어로 흰색, 순수(The White)를 의미하며,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엑소 멤버들의 순수하고 수줍은 소년의 느낌을 살린 미공개 화보 컷들로 구성했다. 엑소 전 멤버가 스윗(Sweet), 러블리(Lovely), 모던(modern) 세가지 스타일로 갓 사랑에 눈을 뜬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포토북은 14일부터 전국 MCM 매장에서 엑소 마이크로사이트 제공 쿠폰을 소지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이번 엑소 단독 콘서트 티켓(3월 7,8일 14,15일)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MCM ‘M5’ 어플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스페셜 포토북을 증정한다. 스페셜포토북 3000권에는 각각 고유 씨리얼 넘버를 새겨 넣었으며, 4월14일 엑소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3000명의 고객들 중 2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에 VIP로 초청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새롭게 리뉴얼 된 엑소 마이크로사이트(exo.mcmworldwide.com)에서 12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