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온라인보험 브랜드 '아이 라이프' 출범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왼쪽 세번째)과 임직원들이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아이 라이프(i Life)' 출범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하나생명은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아이 라이프(i Life)'를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하나 아이 라이프가 판매하는 보험상품은 암보험과 정기보험 등 보장성 보험 2종이다.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됐다.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기준으로 월납 1만10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꼭 필요한 보장으로만 구성되고 별도의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홈페이지(ilife.hanalife.co.kr)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김인환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영업을 강화하고자 온라인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라며 "이번 보장성 보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연금보험 및 연금저축보험 등으로 상품군을 더욱 확대해 온라인 보험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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