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는 2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2014년 2분기 기업설명회(IR)에서 "북미 시장에서 G3의 반응이 전작 G2보다 좋다"며 "당초 판매 목표인 1000만대 달성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이어 "G3의 경우 지난해보다 사업자가 늘어나 3분기에는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만 제품력은 우수하지만 브랜드력이 취약해 지속성, 일관성을 갖고 마케팅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