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광주비엔날레 공동마케팅 협력사 공모

“17일부터 26일까지 제안서 접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창설 20주년을 맞은 (재)광주비엔날레가 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한 공동마케팅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터전을 불태우라/Burning Down the House’를 주제로 비엔날레 전시관과 광주중외공원 일원에서 66일간 열리는 제 10회 광주비엔날레(9월 5일~11월 9일)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공동마케팅 협력사로 선정되면 (재)광주비엔날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공동마케팅 협력사로 선정된 업체는 재단과 함께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논의·실행 해 나간다. 특히 20주년을 맞아 (재)광주비엔날레는 홈페이지와 리플릿, 도록, 배너 등 각종 비엔날레 홍보매체에 협력사의 이미지를 노출하는 기존의 혜택 이외에 비엔날레 홍보관 내 협력사 섹션을 통한 홍보 등을 올해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재)광주비엔날레와 공동마케팅을 희망하는 업체는 모두 참여(제안서 제출)가 가능하며, 제안서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 간 직접 방문 및 우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서는 심사를 거쳐 선정업체에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gwangjubiennale.org) 참조.문의= 광주비엔날레 홍보사업부 062-608-4225.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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