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 일일 고객상담원 나서

혼다 고객센터서 일일 상담원 활약…'올해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 약속'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사진 왼쪽)가 고객 상담을 하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가 일일 고객 상담원으로 나섰다. 13일 혼다코리아는 지난 10일 정우영 대표가 혼다 고객 센터의 일일 상담원으로 활약하며 2014년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 실천을 알렸다고 밝혔다.정우영 대표는 혼다 자동차의 점검, 수리 등을 실시하는 주요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며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실시간 전화 상담이 이뤄지는 혼다 콜센터 업무 현장을 찾아 상담 전용 헤드폰을 착용하고 고객에게 회사 서비스를 안내했다. 혼다코리아는 최근 5만 고객을 달성해 고객 만족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내세우며, 최고경영자(CEO)가 함께하는 새로운 기회를 마련했다. 정우영 대표는 "올해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면서, 올해 첫 신차인 올 뉴 오딧세이의 꾸준한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혼다코리아의 힘찬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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