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CJ오쇼핑은 4일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7% 상승한 1조 2607억원을, 영업이익은 13.2% 상승한 157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4분기 매출은 3988억원으로 2012년 동기 대비 28% 성장했으며, 영업이익은 5.1% 성장한 473억원을 기록했다.CJ오쇼핑은 지난해 TV사업부문의 패션상품 매출 호조와 모바일커머스 시장 선점을 통해 외형 성장과 함께 질적 성장도 이룬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CJ오쇼핑에서만 판매되는 온리원(ONLYONE) 상품의 성장으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갖춘 것이 실적 개선에 도움을 준 것으로 분석됐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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