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고객 1638명의 참여로 모아진 사진 작품을 통해 '자유'를 주제로 한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네파TV를 통해 공개했다. 네파가 선보인 '자유 캠페인'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7월 말부터 9월말까지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에 참여한 고객 1638명 중 선정된 작품을 활용해 네파가 추구하는 자유를 이색적으로 표현한 영상이다.네파는 영상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자유'를 각자의 생각을 통해 표현한 사진과 메시지를 활용해 그대로 담아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