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브랜드 캠페인 'Simply Trust' 전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건강, 세노비스를 믿으세요(Simply Trust)'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2010년 6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뒤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세노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원칙과 고집의 산물인 품질을 전면에 내세워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신감과 믿음을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편 등 2편으로 제작됐다. 세노비스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TV광고 및 잡지, 버스 쉘터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세노비스 관계자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가 추구하는 원칙과 혁신에 대한 얘기를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세노비스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