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167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듀워스(Dewar’s)가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LIVE TRUE'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듀워스의 글로벌 캠페인 LIVE TRUE는 개인의 신념과 원칙, 그리고 진실성에 큰 가치를 두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열정적인 인생과 포부에 대해 이야기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6월 스페인을 시작으로, 듀워스의 나라인 영국을 비롯해 다양한 국가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지면광고, 방송, 디지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LIVE TRUE의 이상을 구현하는 사람들의 실제 이야기와 경험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국에서 듀워스를 수입·유통하는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LIVE TRUE는 듀워스 특유의 정체성을 전 세계의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방법"이라며 "2013년 한 해 동안 가장 상을 많이 받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의 역사와 정신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듀워스의 LIVE TRUE 캠페인 관련 영상은 유투브(//www.youtube.com/dewarswhisky)를 통해 볼 수 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