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가을 맞이 '기프트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네스프레소는 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하는 'The Ultimate Gif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추석, 웨딩, 집들이 등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한다. 글래스 세트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과 조화를 이루는 고급 글래스 4종과 감사카드, 기프트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돼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글래스 세트 증정과 함께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을 방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hare the Ultimate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nespresso-campaign.co.kr)에서 집들이, 결혼 축하, 평일 티타임, 오피스 커피 타임, 생일 파티 등 모임에 대한 사연을 등록하면 매주 180팀을 선정해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에 찾아가 모임의 성격에 맞는 커피 레시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파티 데코레이션 및 멋진 네스프레소맨과의 즉석 사진을 제공해 잊지 못할 경혐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