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태기자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규 브랜드 '하이막스'를 들고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는 28일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 신제품을 출시하며 글로벌 인테리어소재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천연대리석 대비 우수한 가공성과 친환경성을 갖춰 독일 포르쉐 박물관, 중국 상하이 동방명주 타워 등 해외 유명 건축물에 활발히 적용되고 있는 LG하우시스의 대표적인 인테리어소재다.LG하우시스가 선보인 하이막스 신제품은 단색인 솔리드(Solid) 시리즈 7종과 천연대리석 무늬의 마르모(Marmo) 시리즈 8종으로, 제품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폭 넓은 인테리어 표현이 가능해졌다.유럽시장 공략에 중점을 둔 솔리드 시리즈에는 와인, 올리브 색상 등 유럽 현지의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으며 마르모 시리즈에는 풍부한 색감과 역동적 디자인에서부터 은은한 패턴까지 추가됐다.LG하우시스는 이번 신제품 디자인을 위해 다수의 해외 건축가 및 디자이너들과 인터뷰를 실시하고 유럽,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시장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는데 역점을 뒀다.김광진 LG하우시스 표면소재사업담당은 "건축 기술의 발달과 인테리어 소재의 다양화로 공간의 특색이 살아있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LG하우시스는 제품 개발에서부터 시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을 적극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임선태 기자 neojwalk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