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하선정 아삭썰은김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CJ제일제당 김치 브랜드 '하선정'이 지난 15일 맛김치 신제품 '아삭썰은 김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삭썰은 김치는 라면과 함께 김치를 즐겨 먹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라면과의 맛조화에 중점을 두었다. 기존 제품 대비 무와 양파의 함량을 높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했으며, 홍고추를 갈아 넣어 칼칼하고 개운해진 으로 라면과의 맛 조화를 높혔다. CJ제일제당 하선정만의 '한 입 크기 배추절임'으로 더 아삭해진 식감도 특징이다. 김승영 CJ제일제당 하선정 김치 담당 BM은 "아삭썰은 김치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편의점 시장내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며 "하선정 브랜드 인지도 확산은 물론 맛김치와 하선정 브랜드의 연계고리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제품 가격은 60g 기준 1000원,100g 기준 1500원이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