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일본에 첫 매장

이랜드그룹은 지난 22일 일본 소고 백화점 요코하마점에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1호 매장을 열었다.<br />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그룹은 지난 22일 일본 소고 백화점 요코하마점에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1호 매장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이랜드 관계자는 "오픈 당일 방문객수만 3000여명 달했다"면서 "매출액도 목표매출액을 초과해 달성하는 등 일본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미쏘는 지난 2010년 이랜드가 스파오(SPAO)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 SPA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 한 글로벌 1호 매장 요코하마점은 555m² 규모로 지하1층에 위치했으며여성복, 여성내의, 여성잡화로 1만가지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미쏘 매장을 방문한 20~30대 고객들은 새로운 색상과 다양한 디자인에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랜드가 인수한 유럽 명품 브랜드인 로케론 등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인기를 끌었다.이랜드는 이번 요코하마 소고점 미쏘 오픈을 시작으로 3년 이내 일본 내 매장을 20~30개까지 확대해 연매출 2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더불어 올 상반기 내에 국내 1호 SPA인 스파오(SPAO)도 일본에 진출할 계획이다. 한편 오픈 행사에는 미쏘의 모델인 애프터스쿨이 일일 숍마스터로 나섰다. 임혜선 기자 lhsro@<ⓒ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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