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선정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FNF의 종가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_BPI)' 김치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울과 6대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1000명의 소비자들에게 1대 1 개별 면접을 실시,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 해 나타낸다.이번 조사에서 ‘종가집’은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13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문성준 대상FNF 팀장은 "제품의 신선유지를 위한 꾸준한 기술 개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 관리와 다양한 상품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