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최초 사회공헌 BI '&joy'공개

경영철학인 '즐거움'과 '함께 한다'는 의미 담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주류업계 최초로 사회공헌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와 조화를 이뤄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BI를 제작,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 BI는 하이트진로의 경영철학인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와 서로 함께 한다는 의미의 '&(and)'로 이뤄졌다. 하트는 참이슬의 이미지 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화롭게 표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를 담고 있다. '&joy(앤조이)'의 파란색은 깨끗함과 투명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미래 청사진을 상징한다. BI와 함께 슬로건도 발표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에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더 많은 이들이 더 나은 삶을 가꾸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하이트진로는 BI 선포와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회공헌 전용 홈페이지, 블로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소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