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 히트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애경에서 지난해 11월 출시한 3040 여성 타깃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에서 연일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에이지 투웨니스’는 지난 6일 5차방송까지 누적판매 1만여개, 약 9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홈쇼핑 기능성화장품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홈앤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해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3040 여성타깃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로 소구하고 있다.첫 방송 직후 ‘동안 메이크업의 종결자’로 불리며 30대이상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매회 방송마다 주문콜수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특히 ▲뉴트리브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코랄핑크, 글램퍼플) ▲밸런싱 워터 ▲럭셔리 파운데이션(튜브타입) 등 총 7종의 실속있는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8만9000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6차 방송은 오는 9일 낮 12시40분 홈앤쇼핑에서 방송예정이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