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상래]목포보훈지청(지청장 이명재)이 2012년 국가보훈대상자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이는 국가보훈대상자의 등록업무 등의 각종 민원 처리 및 전화 응대, 공무원 청렴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목포지청은 지난해 목포시 등 7개 기초자치단체의 현충탑을 매월 단체장 및 보훈처장 등과 함께 참배하고 지역 보훈정책업무 등을 협의, 시·군 보훈회관 건립 국고 지원, 지역축제와 연계한 보훈이벤트 행사 지원 등을 통해 보훈대상자 복지 혜택을 향상시켰다.노상래 기자<ⓒ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전세종 sejong108@ⓒ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