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12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nespresso-campaign.co.kr)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인증샷 찍기와 사이트 소문내기 방식의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인증샷 찍기 이벤트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커피 시음 모습이나 매장의 커피 스페셜리스트로부터 설명을 듣는 모습 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함을 느끼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면 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픽시 머신(6명), 에어로치노3(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네스프레소는 방문 인증샷 이벤트뿐만 아니라 빠르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 사이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픽시 머신과 에어로치노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플래그십 스토어 사이트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소개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사이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픽시 머신 4대와 에어로치노 10개를 증정한다.네스프레소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한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함께 축하하고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네스프레소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커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