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CS2 마일리지 기부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지난 18일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를 통해 쌓은 CS2마일리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CS2마일리지는 고객으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현장 CS와 청렴활동 등을 한 직원에게 부여되는 마일리지를 말하는데, 일정기간 적립된 후 직원 개인에게 '캐시백'된다. CS2란 '고객만족'(CS)과 '청렴한 중진공'(Clean SBC)의 CS를 제곱한다는 의미로 '친절하고 청렴한 중진공'을 뜻한다.이번 기부에는 마일리지를 보유한 직원 584명 가운데 95.6%에 달하는 558명이 참여해 약 330만원을 모았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지회에 기탁된 기부금은 진주시에 위치한 진주평거사회복지관에 전달,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가족, 여행을 떠나다' 프로그램에 지원될 예정이다.박은숙 중진공 고객만족실장은 "연말을 맞아 중진공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2013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본사이전 예정지인 진주지역 주민과의 유대감을 차곡차곡 쌓아 가겠다"고 말했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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