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에드링턴 코리아는 소비자와 함께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을 즐기는 순간을 공유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라이브 더 맥캘란(Live the Macallan)'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곽백수, 양영순, 하일권 등 6명의 국내 유명 만화가들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려, 남다른 안목으로 인생을 즐기며 도전하는 남성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맥캘란 카툰(cartoon)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난 뒤 소비자들이 직접 일상에서 맥캘란을 접하게 된 순간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것으로 운영됐으며, 맥캘란은 재미있고 특별한 사연을 가진 12명을 선정해 고급 호텔 바에서 맥캘란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했다. 맥캘란 관계자는 "맥캘란 카툰 콜라보레이션은 각자의 취향과 가치관에 따라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삶을 서로 나누는 맥캘란식 라이프 스타일 'Live the Macallan'을 널리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작가들의 작품과 맥캘란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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