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서울 순화동 본사에서 실시된 'WOW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발표회에서 공모전에 참여한 직원이 고객 서비스 강화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코웨이]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지난 5일 서울시 중구 순화동 본사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WOW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발표회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이 공모전은 고객접점별 고객경험관리(CEM)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2개월간 진행됐다. 코디(서비스 전문가), CS닥터(설치서비스 기사), 고객 상담원, 본사 직원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했으며, 총 1만2000여개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접수된 아이디어 중 최종 선발된 30% 가량의 아이디어는 향후 웅진코웨이의 '뉴 하트 서비스'에 적용될 예정이다.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는 " 이번 공모전은 고객 접점에서 활동하는 내부 직원들의 의견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의견까지 진솔하게 듣고 실제 고객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라 그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박혜정 기자 parky@<ⓒ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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