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부산은행은 준법지원부 내 '금융소비자보호전담반'을 만들어 전행적인 소비자권익보호제도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신설된 '금융소비자보호전담반'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관행 및 제도를 개선하고 현장 중심으로 소비자보호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소비자보호에 관해 직원의식 교육을 전담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금융 소비자의 권리를 강화하는 패러다임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지속적으로 금융소비자의 권익향상을 위해 적극 앞장설 방침"이라고 밝혔다.노미란 기자 asiaro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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