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멸종위기 동물을 부탁해'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 비욘드는 멸종위기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기금 마련 펀드 ‘세이브 어스(Save Us)’를 설립하고, 그 첫 제품으로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을 출시했다.비욘드는 화장품 동물실험의 가장 큰 피해 동물인 토끼를 형상화한 ‘세이브 어스’ 펀드 아이콘을 선보이고 아이콘을 부착한 제품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펀드에 적립, 멸종위기 동물 보호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첫 제품인 ‘비욘드 립스틱을 부탁해’ 7종은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와 레몬, 라임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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