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KCSI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2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CSI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빕스는 소비자 일대일 면접을 통해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고객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얻으며 총 71.9점으로 패밀리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했다. 빕스는 이번 수상으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는 2006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평가가 신설된 이래 최다 연속 기록이다. 빕스는 스테이크와 샐러드바의 맛 품질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신메뉴 평가단 등 6개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빕스 스테이크 마스터 제도’를 도입해 전 매장에서 특별 교육을 받은 스테이크 전문가들이 직접 스테이크를 조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메뉴 품질을 높여왔다. 또한 패밀리레스토랑 중 처음으로 팬프라잉을 적용한 조리법을 선보이고 포터하우스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등 스테이크 메뉴의 전반적인 강화를 꾀했다.이종건 빕스 본부장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브랜드의 영예를 안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빕스는 앞으로도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더 나은 가치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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