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산 고급와인이 9900원' 홈플러스, 심플리 와인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는 와인 대중화를 위한 신개념 와인 브랜드인 '심플리 와인(Simply Win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심플리 와인은 글로벌 유통기업 테스코(Tesco)와 홈플러스가 소비자 분석 및 리서치를 통해 개발한 와인 브랜드로, 와인 구매의 핵심인 품질의 일관성과 경제적인 가격, 이 두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와인이다. 가격은 9900원.이번에 선보이는 심플리 와인은 세계 유명 와이너리에서 그룹소싱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와인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특징. 유럽에서 맛볼 수 있는 고급와인도 1만 원대 이하의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와인 오픈도 그야말로 심플하게 돌려서 개봉할 수 있도록 '스크류캡'을 사용해(11종 중 7종) 언제 어디서든 와인을 손쉽게 따서 마실 수 있다.오미경 홈플러스 와인바이어는 "실제로 마트에서 와인을 구매하고 싶어도 어떤 와인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며 "심플리 와인은 전세계 유명 와인 산지의 대표 품종으로 만든 와인으로 기억하기 쉬운 라벨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대로 누구나 와인을 친숙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심플리 와인은 현재 레드, 화이트, 로제 등 총 11종의 와인이 출시되며 점차 그 종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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