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굿 나잇 프로모션' 9월까지 연장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이달 말까지로 예정돼있던 ‘굿 나잇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굿 나잇 이벤트는 밤 9시 이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인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치킨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세 가지 중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다.아웃백은 또 스테이크 주문 시 와인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와인 이벤트와 5900원에 생맥주를 100분간 무제한 제공하는 맥주 이벤트도 함께 연장 운영키로 했다.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의 주 고객층이 20, 30대인만큼 굿나잇 이벤트와 주류 이벤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와 경험을 다방면에서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 진행 후 생맥주의 경우 작년 동기간 대비 매출 3배 성장, 병 와인의 경우 매출 5배 성장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