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KSQI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NH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직원들이 '고객만족 1등 콜센터' 결의를 다지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br />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NH농협은행의 고객지원센터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KSQI는 고객들의 서비스 체감정도를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이다.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총 33개 산업군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평가됐다.김종운 부행장은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첫 접점으로 기업 경쟁력의 중심이자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부서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면서 "고객만족 1등 콜센터가 되기 위해 '친절상담 고객만족, 채움상담 고객감동' 구호 아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