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가락고객센터 이전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가락 고객센터를 기존 한솔섬유빌딩 7층에서 가락동 79-3번지 대동빌딩 9층으로 이전했다고 2일 밝혔다.이전한 가락 고객센터는 150여명의 금융전문 상담직원이 주식 및 금융상품 거래부터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거래서비스) 등 인터넷 시스템까지 한국투자증권 이용에 관련한 모든 상담을 제공한다. 또 고객센터 내 고객교육장을 마련해 고객들이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무료 투자자교육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밖에 야간 상담서비스, 시스템 원격제어 서비스와 고객을 직접 찾아가 계좌를 개설하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석로 이비지니스(eBusiness) 본부장은 "가락 고객센터의 이전 오픈을 계기로 빠르고 안정적인 상담서비스와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서소정 기자 ss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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