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최근 출시한 가정배달 전용 프리미엄 우유 '새벽목장' TV 광고를 6일부터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갓 짠 우유의 신선함을 담은 새벽목장 TV 광고는 개그 콘서트 '사마귀 유치원'에서 이~뻐~' 등의 유행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조지훈이 출연했다. 이번 광고는 귀여운 팝업 동화를 보는 듯한 화면 구성과 함께 매일유업의 1A등급 원유의 맛과, 최상의 신선함을 담는 차별화된 기술인 하프데이 시스템을 개그맨 조지훈 특유의 입담으로 선보인다. 새벽목장의 광고는 CA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유업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home.maeil.com)에서도 TV 광고와 연계해 '새벽목장, 신선함의 비밀을 맞춰라!' 퍼즐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새벽목장 우유는 건강한 젖소에서 생산한 1A등급 원유 100%를 담은 새벽목장, 9가지 멀티비타민을 함유한 새벽목장 프리미엄, 칼슘은 2배로 늘리고 단백질이 풍부한 클로렐라를 더한 새벽목장 칼슘&클로렐라 3종으로 구성됐다. 새벽목장은 가정배달 전용 주문번호(1899-1282)를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매일유업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home.maeil.com)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