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내년 1월 6일에 출시할 신제품 '내추럴 미트' 피자 공개를 앞두고 29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소비자 시식체험단 25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신청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한 후 시식체험단 모집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면 된다. 참가자 중 페이스북에서 150명, 트위터에서 100명씩 선정해 신제품 '내추럴 미트' 피자를 내년 1월 5일부터 7일 사이에 무료 제공한다.김명환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들과 더 진솔한 소통을 하기 위해 SNS를 통해 시식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을 수상한 만큼 내년에도 다양하고 참신한 SNS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