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오는 30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outtro)'의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라스락 홈페이지(www.glasslock.co.kr)에서 객관식 퀴즈에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우트로 보온병 세트 등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5일 발표한다. 삼광유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아우트로 브랜드를 선보일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편 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생산하는 삼광유리는 이달 초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를 론칭, 첫 제품으로 보온병 6종을 선보인 바 있다.이승종 기자 hanaru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승종 기자 hanaru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