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일기자
친절교육
교육 첫날인 8일에는 오전과 오후 각각 70명씩 140명의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해 2시간 동안 ▲우리나라의 고객만족 경영과 친절서비스 수준 ▲주민이 원하는 친절이란 무엇인가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마인드 제고 ▲불만고객 관리 등 내용으로 이루어진 특강을 수강했다.성북구는 구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는 일이 중요하다는 인식 아래 이번 친절교육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한 공무원들의 친절 마인드 향상이 구민 만족도 제고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성북구 감사담당관(☎920-3314)박종일 기자 drea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