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나는 가수다' 음원 유통 계약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MBC와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와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2'의 스폰서십 및 음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이에 따라 네오위즈인터넷은 오는 10일부터 발매되는 '나는 가수다' 관련 음원과 8월로 예정된 '위대한 탄생2'의 모든 음원을 독점 관리하게 됐다. 네오위즈는 매주 방송이 끝난 후 회차별로 음악을 발매하고 음원을 통한 벨소리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방송 중 자막광고에서도 '벅스' 로고가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벅스 홈페이지에서는 '나는 가수다', '위대한 탄생2'의 영상과 사진 등이 제공된다. 네오위즈인터넷 이기원 대표는 "나는 가수다와 위대한 탄생을 통해 음악포털 벅스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